도쿄 하라주쿠 “레드락”

도쿄 하라주쿠 “레드락”


도쿄 하라주쿠 “레드락”


배틀트립 18회에서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도쿄 곳곳에 있는 다양한 맛집과 볼거리를 소개해주었습니다.


특히, 이들의 도쿄 여행에서는 “하라주쿠”에 있는 가게가 여러 번 소개가 되었는데요. 둘째 날의 여행에서도 하라주쿠에 있는 식당이 하나 소개가 되었습니다. 바로 하라주쿠에 있는 “레드락”이라는 곳이었지요.



“엄청난 인파로 현지인들도 줄을 서서 먹는다는 곳?”


방송에서는 이 곳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서 현지인들도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고 소개가 되었는데요. 사실, 도쿄에 있는 대부분의 식당은 그 규모가 그리 크지 않고, 인구 밀도가 높은 편인지라, 어느 식당을 가도 식사 시간에는 한참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현지인들도 줄을 서서 먹는 건 어쩌면 당연하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저도 도쿄를 여행하면서 이렇게 줄을 오랫동안 서야 되는 것이 불편하기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지기도 했습니다.



△ 레드락의 로스트 비프동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레드락”


방송에서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방문한 곳은 바로 “레드락”이라는 식당입니다. 이 곳에서는 도쿄에서는 제법 저렴한 가격에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을 가진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돈 만원에 소고기가 듬뿍 올려져 있는 “로스트비프동”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약 1,065엔으로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10,650원 정도 하는 가격인데, 그 비주얼이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직접 이들이 언급한 바에 따르면, 눈으로 보면서 기대했던 것보다는 맛이 없었다고도 하지요.


그래도 가성비는 괜찮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어서, 한 번쯤 도전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 레드락”


주소 : Japan, 〒150-0001 Tōkyō-to, Shibuya-ku, Jingūmae, 3 Chome−25−12 フジビル

전화번호 : +81 3-6721-1729

영업시간 : 11:30 - 22:00

배틀트립 성시경 & 문천식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