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지미스"

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지미스"


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지미스"


제주도 주변에 있는 작은 섬 중의 하나인 "우도"에서는 특별히 유명한 것이 있습니다. 우도는 바로 "땅콩"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우도에서는 "땅콩"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대표적으로 떠올려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우도 땅콩 막걸리"가 있기도 한데, 이렇게 "땅콩"을 이용한 아이스크림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제주도 주변의 섬, 우도에서 볼 수 있는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에서는 이렇게 우도의 명물인 "땅콩"을 이용한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땅콩을 이용한 아이스크림 역시도 이렇게 특별한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땅콩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곳은 여러 곳이 있는데요. 저희는 그중에서 원조라고 불리는 "지미스"라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방문했답니다.





"우도 땅콩을 이용한 아이스크림"


우도에서 생산된 땅콩을 이용해서 만든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가게로 한 번 가보았는데요. 비가 오는 날에 비를 뚫고 이렇게, 매장에 도착하니, 땅콩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땅콩 아이스크림은 다른 아이스크림보다는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음식이었습니다. 땅콩을 이용해서 그런 것인지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맛있었으니까요.






"땅콩아이스크림과 한라봉 아이스크림"


이 곳에서는 땅콩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한라봉"을 이용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한라봉 아이스크림의 이름은 바로 "동귤이"였는데요. 여기까지 방문한 김에 한라봉 아이스크림 역시도 맛을 보았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는 "커피"도 같이 판매하고 있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커피를 이용해서 즉석에서 아포가토를 만들어서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커피와 은근히 잘 조화가 되는 아이스크림이었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땅콩 아이스크림 지미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전화번호 : 010-9868-8633

영업시간 : 8:00 - 17: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