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몽산포항 횟집 "먹거리 수산식당"

태안 몽산포항 횟집 "먹거리 수산식당"


태안 몽산포항 횟집 "먹거리 수산식당"


태안 역시도 서해바다를 끼고 있는 지역인지라, 곳곳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해산물은 태안 곳곳에 있는 항구 주변에 있는 식당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인데요.


저희도 이렇게 저녁 식사 시간이 되어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 태안에 있는 몽산포항을 방문했습니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식당의 이름은 "먹거리 수산식당"이라는 곳이었습니다.






"몽산포항에 있는 횟집, 먹거리 수산식당"


먹거리 수산식당이라는 식당은 몽산포항에 있는 일종의 횟집이었는데요. 바닷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주력 메뉴가 바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였으니까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꽤나 늦은 시간이었던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렇게 해가 이미 져버리고, 어둑어둑해졌답니다.




△ 산낙지를 그대로 통째로 투하한 낙지탕







"회, 매운탕, 해물칼국수 등을 판매하는 식당"


이 곳에서는 당연히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단체로 방문했던 저희들은 적당하 음식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차례대로 나오는 음식을 맛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도 나오고, 낙지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막 잡아서 꿈틀대는 낙지를 볼 수 있기도 했고, 낙지 샤브샤브에 살아있는 낙지를 그대로 넣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조금 잔인해 보이는 장면이기도 하지만, 최대한 맛있게 먹어주는 것밖에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답니다. 이렇게 이 곳에서 식사를 하면서 태안에서의 밤이 흘러가고 있었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포항 먹거리 수산식당"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리 686-22

전화번호 : 041-672-2462

영업시간 : 8:30 - 21:30

특징 : 해산물 요리, 낙지 샤브샤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