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부산 여행지도"

대한민국 "부산 여행지도"


대한민국 "부산 여행지도"


대한민국의 2대 도시라고 할 수 있는 부산은 서울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대도시이기도 합니다. 대도시이지만, 동시에 관광지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곳이지요. 부산 역시도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도시 중의 한 곳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저는 부산을 자주 가보지는 않았지만, 약 3번 정도 여행을 떠났는데요. 일주일 정도 머물렀던 적도 있고, 2박 3일이나 1박 2일의 일정으로 짧게 머물렀던 적도 있답니다.








"부산에서 방문한 곳들을 한 곳에 모은 지도"


제가 부산을 여행하면서 둘러본 곳들을 구글 지도에서 정리를 했습니다. 지도에서 이렇게 정리를 하고 보니, 부산에서 가볼 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제가 어디에 다녀왔는지에 대한 정보를 지도로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여행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한답니다.


△ 부산 여행 지도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자료"


제가 이렇게 부산 여행지에 대한 지도를 만든 이유는 간단합니다. 한 가지는 바로 제가 보기 위해서 만든 자기만족을 위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다른 이유로는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여행 일정을 짜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함인데요.


이렇게 주요 관광지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동선을 짜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아직 제가 다녀가지 않은 곳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부산을 더 돌아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나중에 부산으로 다시 여행을 가게 되면, 가보지 못한 곳들을 둘러보고 지도에 또 추가할 예정이랍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여행지도 & 매거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