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일본 가정식 "우라야"
배틀트립 솔지와 하니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에서 이들이 첫째 날 마지막으로 음식을 먹은 곳은 바로 "우라야"라는 곳이었습니다. 우라야는 도톤보리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으로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는 저렴한 식당이라고 하지요.
"오사카에서 맛보는 일본 가정식"
이 곳에서는 제법 저렴한 가격에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요일별로 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잇기도 한데요. 이런 가정식 메뉴는 800엔부터 시작한답니다. 800엔은 우리나라 돈으로는 8,000원 정도에 해당하는데요.
일본의 물가를 감안해본다면, 800엔 정도는 그리 비싼 가격이라고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 배틀트립에 소개된 우라야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등장한 한 끼 식사"
배틀트립이라는 방송에서 이들이 이 곳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방송에서 나온 장면으로는 상당히 정갈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듯한 곳이었답니다.
일본에 방문해서 일본 가정식을 한 번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는 이곳에서 일본식 청국장이라고 할 수 있는 낫토도 추가로 주문하는 못브이 그려졌는데요.
낫토는 확실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인지라, 하니와 솔지 역시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그래도 한 번 체험해보는 정도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답니다.
"일본 오사카, 일본 가정식 우라야"
주소 : 일본 〒556-0022 Osaka Prefecture, Osaka, Naniwa Ward, Sakuragawa, 1 Chome−1−28 三宝ビル
전화번호 : +81 6-4392-0338
홈페이지 : http://sasaya-company.jp/brand/japanese1.html
영업시간 : 11:30 - 23:00
특징 : 일본 가정식 백반, 낫토
배틀트립 오사카 다소니 투어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335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