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통시장 "망원시장 떡볶이"

서울 전통시장 "망원시장 떡볶이"


서울 전통시장 "망원시장 떡볶이"


배틀트립 4회에서는 국민 간식이라는 주제로 "서울"에 있는 다양한 떡볶이집을 찾아 나서는 여행이 방영되었습니다. 서울에 있는 떡볶이집을 소개하는 멤버로는 "에이핑크"의 "은지 & 보미"가 참여했는데요.


이들은 서울에 있는 5곳의 다양한 떡볶이집을 소개했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가장 먼저 소개한 "망원시장 떡볶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서울 망원동에 있는 전통시장"


망원시장은 서울 망원동에 있는 전통시장입니다. 망원동은 마포구에 있는데요. 가까운 곳으로는 "합정"과 "홍대입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홍대나 합정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이랍니다.


망원시장은 서울에서 볼 수 있는 전통시장 중의 한 곳인데요. 특히 다양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간식거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답니다.



△ 배틀트립 영상


"망원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 떡볶이"


망원시장에서는 떡볶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떡볶이 투어"였기 때문에, 이번 방송에서는 떡볶이만 소개가 되었답니다. 물론 떡볶이에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튀김 등이 함께 소개되기도 했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장면


"망원시장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가져와서 먹을 수 있는 카페, 카페 엠(CAFE M)"


그리고 망원시장에서는 독특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망원시장에서 판매하는 거리 음식을 그대로 포장해와서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카페가 있는데요. 이 카페 역시도 방송을 통해서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카페 엠(CAFE M)"이라는 곳이었는데요. 망원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사들고 와서 이 곳에서 커피 한잔을 주문해놓고 함께 먹을 수도 있답니다.


시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조합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 "떡볶이" 여행 편에서 소개된 "망원시장"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시장"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86-8

전화번호 : 02-335-3591

영업시간 : 10:00 - 21:00

홈페이지 : https://mangwonsijang.modoo.at/

특징 : 전통시장, 시장에서 구매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