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홍익대학교 앞에는 다양한 가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홍대 거리에는 이국적인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 있기도 한데요. 바로 "아오이토리"라는 곳에서는 일본으로 가지 않고도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일본의 빵을 맛볼 수 있답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홍대 일본식 빵집, 아오이토리"


이 곳은 배틀트립 4회에서 "빵 굿 투어"라는 이름으로 소개가 된 곳인데요. 이원일 셰프와 박지윤 씨가 한 조를 이루어서 서울 곳곳에 있는 독특한 빵집을 소개하는 여행이었습니다.


이 여행의 두 번째 장소로 소개된 곳이 바로 "일본식 빵집"인 "아오이토리"였는데요. 이 곳에서는 빵을 만드는 제빵사가 모두 "일본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지요.









"일본식 빵을 맛볼 수 있는 곳"


그래서 이 곳에서는 우리나라의 빵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멜론빵과, 카레빵 등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야키소바빵"과 같은 독특한 빵을 판매하기도 하지요.


간혹 일본에서 먹는 빵이 생각날 때면 이 곳을 방문해서 맛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다양한 일본 빵들


"저녁이 되면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와인바로 변신하는 공간"


동시에 이 곳은 저녁이 되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바로 변신하기도 한다고 하지요. 빵과 어울리는 와인도 맛볼 수 있는 일본식 빵집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주요 빵들은 아래와 같은데요. 모두 방송에서 소개가 된 것이기도 합니다.


야키소바빵 : 2,500원

말차멜론빵 : 2,500원

카레빵 : 2,500원

새우카츠버거 : 3,800원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일본식 베이커리 "아오이토리"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저도 가서 빵을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대 거리 아오이토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8

전화번호 : 02-333-0421

영업시간 : 8:00 - 2:00 (다음날 새벽)

바 운영 시간 : 19:00 - 2:00

특징 : 배틀트립, 일본인이 만드는 일본식 빵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