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침사추이 “영화 첨밀밀 촬영지”

홍콩 침사추이 “영화 첨밀밀 촬영지”


홍콩 침사추이영화 첨밀밀 촬영지


홍콩의 양대 번화기로침사추이홍콩 센트럴 있습니다. 침사추이는 구룡반도의 남쪽 끝에 있는 거리로, 홍콩 맞은편에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곳에서 주로 홍콩 섬의 마천루를 바라보는 야경을 감상하는 포인트로 잡기도 하지요.



홍콩 최대의 쇼핑 거리


곳은 홍콩에서도 손꼽히는 쇼핑센터가 있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곳곳에 쇼핑을 만한 장소가 많은 곳이기도 한데요.


일반적으로 홍콩을 방문한다고 하면, 빼놓지 않고 가봐야 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영화 첨밀밀 촬영지"


침사추이에 있는 캔톤로드


침사추이에는 캔톤로드라는 거리가 있기도 합니다. 캔톤로드는 침사추이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인데요.


성시경 씨의 노래, “ 좋아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지가 곳이었다고 합니다.


△ 성시경 좋아뮤직비디오


영화 첨밀밀의 촬영지이기도 침사추이


배틀트립에서 홍석천 씨와 봉만대 감독이 곳을 방문한 이유는 홍콩 영화의 흔적을 찾기 위해서였는데요. 곳은 영화첨밀밀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영화 첨밀밀에서 소군과 이교가 자전거를 타고 가는 장면이 촬영된 곳이지요.


그래서 이들도 이곳에서 이와 유사하게 자전거를 타고 가는 장면을 담은 영상을 촬영하려고 했습니다.


△ 등려군(鄧麗君) 부른 영화 첨밀밀(甛蜜蜜) OST


이제는 이상 자전거를 없는 구역이 장소


하지만, 이제는 홍콩이 발전하면서 구역은 차량이 지나다니는 길이 되어서 이상 자전거를 없는 곳이 되었다고 하지요.


그래서, 이들은 즉석에서 내용을 바꾸어서 뛰어가는 장면을 촬영하기도 했답니다.


영화 첨밀밀을 보았던 분들이라면, 더욱더 의미 있는 곳이 아닐까 한답니다.


홍콩, 침사추이


주소 : Tsim Sha Tsui, Hong Kong

특징 : 영화 첨밀밀 배경지,배틀트립

배트릍립 홍석천 & 봉만대 홍콩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70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