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맛집] 성균관대학교 '포보(PhoBo)' "베트남 쌀국수집"

[성대 맛집] 성균관대학교 '포보(PhoBo)' "베트남 쌀국수집"


[성대 맛집] 성균관대학교 '포보(PhoBo)' "베트남 쌀국수집"

숙명여대에서 계절학기를 마치고, 저희는 이제 다시 성균관대학교로 돌아왔습니다.
주변에 학교가 저희 학교를 제외하고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도 있고, 대학로도 있다보니 학교 주변임에도 불구하고 은근히 맛있는 집이 많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저희가 학교 주변에서 가 본 곳은 바로, 성균관대학교로 들어오는 4거리 부근에 위치한, "포보"입니다.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성균관대와 지하철 4호선 혜화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아마도 찾기가 쉬울 듯 합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쌀국수도 팔고, 돈까스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희는 쌀국수를 먹으러 왔던지라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독특하게도 주문은 자판기를 통해서 하는 구조였는데요.

제가 사진으로 남겨 두지는 않았네요. 사진을 찍으려고 했었던 것 같은데, 깜빡한 듯 합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여기는 1층이구요.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네요.



이건, 제가 주문을 했던 쇠고기쌀국수입니다.

정식으로 시키지 않고, 이렇게 단품으로 시키면, 가격이 4500원정도 했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이건 매운쇠고기 쌀국수...

아마 맞을 겁니다.

국물 색만 봐도 상당히 매워 보이죠?



그리고, 이건 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입니다.

요즘, 먹는게 남는거라는 생각으로 맛있는 것들을 먹고 다니고 있는데...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