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블로거 머니 "블로거 모임"

2012 블로거 머니 "블로거 모임"


2012 블로거 머니 "블로거 모임"


얼마 전에 우연히, 블로거 머니에서 번개모임을 가진다는 소식을 접하고 저도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모임 장소도 역시나 강남 쪽이었는데요. 역삼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착한 고기"라는 곳에서 만났는데, 역삼역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착한 고기 역삼점에서 시작된 번개모임"


장소에 도착을 하니, 저희들이 사용할 자리가 이미 세팅이 완전히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거 분들도 한분씩 한분씩 속속들이 도착을 했지요. 이렇게 사람들이 모이고 본격적으로 식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고기를 맛보는 편이라 우선 1차에서는 먹는 것에 집중을 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지 않았던가요?




"식사를 마치고 이동했던 맥주집"


식사를 마치고 나서 2차는 가볍게 맥주를 마시러 갔습니다. 그리고 가볍게 맥주를 마시러 갔던 곳에서는 블로거 "윈느"님의 제안으로 고전 술 게임인 "타이타닉"이 시작되었습니다. 덕분에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저는, 아주 힘겹게 게임에 임해야만 했습니다.



"그렇게 죽음의 잔은 돌고 돌았고, 이날의 최대 피해자는 누구였을까요?"


결국 게임이 계속되다가 마지막으로 이 게임을 하자고 제안을 했던 윈느님이 당첨이 됨에 따라 죽음의 잔이 도는 것이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자리를 옮기게 되었지요.


헤어지기가 아쉬웠지만, 저는 2차에서 멈추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곧 지하철이 끊길 시간이 되었거든요. 블로거 모임에서 만나신 분들 많은 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2 블로거 머니 블로거 모임"


시간 : 2012년 7월 27일

장소 : 서울 역삼역, 착한 고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