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89 커피 바"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89 커피 바"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89 커피 바"


다양한 문화가 결합한 서울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인 이태원은 주말이 되면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랍니다. 예전에는 이태원역 주변이 핫플레이스라고 여겨졌다면, 이제는 점점 그 핫플레이스가 확장되면서 과거에는 상대적으로 주목을 덜 받았던 곳인 "경리단길"까지도 확장이 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경리단길은 "삼각지역"에서 북쪽으로 올라오는 길을 가리킨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제는 상권이 점점 더 확장되면서 상가지역과 사람들이 사는 주거지역의 경계가 점점 사라지고 있는 듯한 동네가 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이태원 경리단길 골목 안의 카페, 89 커피 바"


이태원과 경리단길에서 엄청나게 많은 카페와 식당들을 발견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주말에는 자리가 있는 카페를 찾기다 힘든 모습이랍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어 보이는 카페를 찾아보자면, 이렇게 골목길 안에 있는 카페를 방문해봐야 할 것이지요.


상대적으로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89 커피 바(89 COFFEE BAR)"라는 이름의 카페가 있습니다. 벽돌로 만들어진 건물에 있는 카페로, 제법 깔끔해 보이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제법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89 커피 바"


이 곳은, 다른 건물의 1층에 위치하고 있지만, 조금은 가려진 곳에 있는 곳인지라, 어찌 생각해본다면, 쉽게 발견하기 힘든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주변의 다른 카페에 비해서 조금은 더 여유 있는 듯한 느김이 들기도 하는 곳이지요.


그리고 매장 전체적으로 풍기는 분위기도 뭔가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왠지 한적한 주말의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해본다면 괜찮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지요.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89 커피 바(89 COFFEE BAR)"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