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고깃집 "본가"

홍대입구 고깃집 "본가"


홍대입구 고깃집 "본가"


최근에는 주변에서 흔히 "백종원"씨가 운영하는 식당을 볼 수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음식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인지라, 곳곳에서 그러한 식당들을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이번에는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백종원 씨가 운영하고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식당 "본가"에 관한 내용입니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가까운 고깃집, 본가"


본가라는 이름의 식당은 "우삼겹"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지라, 일종의 고깃집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은 날이면 무난하게 선택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고기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식사 역시도 준비가 되어 있는 식당"


하지만, 이 날 저희는 고기를 구워 먹지는 않았답니다. 무난하게 단품 메뉴로 식사를 했던 것인데요. 고깃집이라고만 생각했던 곳인데, 의외로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어서 조금 놀라기는 했습니다.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메뉴는 하나당 약 6,000원 정도 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홍대 앞이라는 것을 감안해본다면, 크게 비싸지는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인지라, 음식은 무난하게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특별히 뛰어나 보이는 것 같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 본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백종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