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SUDIO VASA BLA)"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SUDIO VASA BLA)"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SUDIO VASA BLA)"


아마도 이 모델이 수디오에서 처음으로 만든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기존의 커널형 모델이었던 "SUDIO VASA"를 무선으로 옮겨놓은 버전이라고 할 수 있지요.


"수디오 VASA BLA" 역시도 수디오의 다른 이어폰들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매력을 풍긴답니다. 그리고 그러한 부분은 포장에서 다르지 않지요.



"물건을 받을 때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수디오 제품"


수디오 제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스웨덴에서 직접 날아온답니다. DHL로 날아오기에 그 시간은 그다지 오래 걸리지 않는데요. 수디오 제품은 받을 때부터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매력이 있답니다. 포장부터 다른 제품보다 더 깔끔하기도 하고, 선물을 받는다는 느낌이 들게 하지요. 심지어 이번에는 선물용 포장으로 해서 보내주기도 했답니다.




"깔끔한 박스 포장의 수디오 바사 블라"


수디오 바사 블라의 경우 역시도 포장이 깔끔하답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포장이 바로 수디오의 강점이자 매력이라고 할 수 있지요. 거기에 이번에는 무선 모델인지라, 어쩌면 더 깔끔하게 다가오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8시간 연속 재생가능, 10일간 대기 가능"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보니,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두 쌍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지요. 음악을 재생할 경우에는 8시간 동안 연속해서 들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전화 대기 상태로 둘 경우에는 10일간 대기를 할 수 있다고 하지요.


여기에, 이 제품 역시도 다른 수디오 제품과 마찬가지로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답니다. 제품 속에 동봉되어 있는 품질보증서를 활용하면,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지요.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프다는 단점이 있다."


이 제품 역시도 SUDIO VASA 제품이 가진 단점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답니다. 커널형 모델인지라 오래 사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프다는 단점이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블루투스 모델인지라, 아무래도 유선에 비해서는 음질이 떨어진답니다.


그래도, 선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서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을 운동할 때 주로 사용했지요. 무선과 유선, 나름의 장점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아래의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1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도 기본적인 할인이 제공되기도 하는데, 그 할인에 더불어, 아래의 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무려 15% 할인이 되니, 제품 구매 시 꼭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SUDIO VASA"


Sudio Homepage : http://www.sudiosweden.com/kr/

Sudio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sudiosweden

Sudi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diosweden/


Sudio 할인 코드 : theuranus15 ← 할인 코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코드는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