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에비스 25겹 돈까스 "키무카츠 본점"

도쿄 에비스 25겹 돈까스 "키무카츠 본점"


도쿄 에비스 25겹 돈까스 "키무카츠 본점"


도쿄 에비스 역에 있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를 방문하고 나니, 점심식사를 해야 할 시간이 조금 지나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어떤 음식을 먹어볼까 하고 고민을 하면서 검색을 해보니, 에비스에 "25겹 돈까스"를 판매하는 "키무카츠 본점"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치를 확인해보니 현재 위치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그래서 천천히 목적지를 향해서 걸어가 보았습니다.



"에비스에 본점을 두고 있는 키무카츠"


키무카츠는 돈까스를 판매하는 식당이긴 한데, 단순한 돈까스를 판매하기보다는 조금 특별한 돈까스를 판매하는 식당이었습니다. 바로 25겹의 돼지고기를 겹쳐서 튀겨낸 독특한 돈까스인 것이지요. 키무카츠 세트메뉴롷 주문을 하면 가격은 거의 2000엔으로 한화로 약 2만 원 정도였는데요. 그래서 만만한 가격은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일본 현지에 왔으니,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조금 무리해서라도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편안한 느낌의 키무카츠"


키무카츠라는 식당은 작지만 편안한 느낌이 드는 식당이었습니다. 밖에서 보면, 영어 메뉴가 전혀 없어 보여서 조금 걱정하면서 들어갔습니다만, 매장에 들어가고 보니 영어 메뉴가 있기도 하고, 키무카츠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라인도 영어로 쓰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리를 잡고 "키무카츠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세트메뉴에는 키무카츠와 쌀밥, 미소 된장국, 양상추, 피클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키무카츠의 양념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양념은 총 7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특별히 "블랙 페퍼"를 선택했답니다.











"깔끔하면서 정갈했던 음식"


키무카츠라는 25겹 돼지고기 돈까스는 처음 먹어보는 순간이었는데요. 확실히 일반 돈까스와는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조금 더 부드럽기도 한 듯한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천천히 고기의 맛을 음미하면서 식사를 했습니다. 일본에는 확실히 혼자서 식사를 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 것인지 혼자서 식당에 가도 전혀 어색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1인 손님을 위해서 벽을 보는 자리가 미리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었으니까요.






"반가운 추성훈 씨의 사인을 볼 수 있었던 매장"


매장 한쪽 벽에는 이 곳을 방문한 유명인들의 사인이 있었습니다. 이런 모습은 우리나라의 매장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이었는데요. 여기에서 반가운 이름과 얼굴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추성훈 씨의 사인과 사진을 볼 수 있었던 것이지요.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추성훈 씨의 사진과 사인을 보면서 매장을 빠져나왔답니다. 외지에서 이렇게 TV를 통해서 아는 얼굴을 보게 되니 괜히 더 반가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일본 도쿄 에비스 키무카츠 본점"


주소 : Japan, 〒150-0013 Tokyo, 渋谷区Ebisu, 4−9−5

전화번호 : +81 3-5420-2929

영업시간 : (평일) 11:00 - 15:30 / 17:30 - 23:00 (주말) 11:00 - 23:00

홈페이지 : http://www.kimukatsu.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