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출판단지 “롯데 아웃렛”

파주 출판단지 “롯데 아웃렛”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파주는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파주에는 프리미엄 아웃렛이 두 곳 있습니다. 한 곳은 “롯데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이고, 다른 한 곳은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곳이지요.


두 곳 모두, 유통업의 강자라고 할 수 있는 회사인데, 모두 파주에 아웃렛을 세우는 바람에 파주는 “아웃렛”으로 유명한 도시가 되기도 했습니다.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이렇게 파주에서 유명한 아웃렛은 두 곳이 있는데요. 한 곳은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 있는 “신세계 아웃렛”입니다. 일명 “첼시 아웃렛”이라고 불리는 곳이지요. 그리고 다른 한 곳은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롯데 아웃렛입니다. 참고로 파주 출판단지와 헤이리의 거리는 대중교통으로는 약 20분 정도 차이가 나고, 자가용으로는 약 15분 정도 차이가 나는 거리랍니다.


그래서, 자가용으로 쇼핑을 갈 때는 조금 더 멀리 가더라도 상대적으로 한적한 신세계 아웃렛이 좋고, 대중교통으로 쇼핑을 오는 경우에는 조금 더 가까운 롯데 아웃렛이 편하다고 할 수 있겠지요.




“큰 두 개의 건물로 구성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이번에는 그중에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 것입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은 사각형으로 생긴 큰 두 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조그마한 천을 하나 끼고, 이렇게 양쪽으로 나뉜 형태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각각의 섹션에서 다루고 있는 품목이 다른지라, 동선을 잘 짜야하기도 합니다. 원하는 물건이 반대편에 있다면, 제법 먼 거리를 걸어가서 살펴봐야 하니 말이죠.







“롯데마트, 롯데 시네마 등의 편의시설도 제공하는 아웃렛”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과 확연히 차이가 나는 점이 있다면, 롯데 아웃렛의 경우에는 이 곳에서 어느 정도의 편의시설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는 점입니다. 신세계 아웃렛의 경우에는 오로지 일반적인 “쇼핑”을 위한 공간이라고 한다면, 그에 반해서 롯데 아웃렛은 “어느 정도의 생활공간”이기도 하니 말이죠.


바로 생활 편의시설을 판매하는 “롯데마트”가 입점해있기도 하고, 롯데 시네마가 있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롯데 시네마”


특히, 롯데 시네마는 도심 지역에 있는 롯데 시네마에 비해서 확연히 가격이 쌉니다. 도시에 비해서 항상, 상시적으로 “할인”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여기에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마트” 혹은 인근 편의점에 가면 “롯데시네마”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롯데 시네마에 가면 할인을 받을 수 있지요.


물론, 롯데 시네마에서 영화를 한 번이라도 결제를 했다면, 결제를 할 때마다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니, 그것을 사용하면 되지만, 처음 간 경우에도 이렇게 롯데 아웃렛 안에서 얻을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할인된 영화 가격은 약 6,000원 정도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여기까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파주에 방문해서 득템을 한 번 해보는 것을 꿈꾸는 것은 어떨까요?


“경기도 파주 출판단지,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특징 : 아웃렛, 롯데 시네마, 할인, 영화, 롯데 마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문발동 645
도움말 Daum 지도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