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슬램덩크 ADHOC 배경”

도쿄 신주쿠 “슬램덩크 ADHOC 배경”


배틀트립 설렘덩크 팀이 슬램덩크의 배경지를 찾아서 떠난 가마쿠라 & 도쿄 여행에서는 농구에 빠진 강백호에게 버림받은 “양호열”과 “김대남”이 도쿄 신주쿠의 거리를 걷고 있는 장면을 찾기 위해서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도쿄 신주쿠에 있는 ADHOC 건물”


이 장면의 결정적인 단서가 되는 곳은 바로 “ADHOC”이라는 건물인데요. 90년대에 유명했던 만화임에도 불구하고, 이 배경에 있는 “ADHOC”이라는 건물은 신주쿠의 한 구역에서 지금도 영업을 하고 있답니다.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데,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게가 더 놀랍기도 합니다.







△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 찾은 슬램덩크 만화의 배경지

“양호열과 김대남이 걷던 그 거리”


슬램덩크의 추억을 찾기 위해서 방문한 설렘덩크 팀이기에 이 곳을 놓치지 않을 수 없을 텐데요. 그래서 이렇게 이들은 식사를 하기 전에 신주쿠에 와서 이 장소를 찾는 모습을 그렸답니다.


한참을 헤매는 듯한 모습을 보이다가 결국 이 장소를 찾았는데요. 이 장소를 찾음과 동시에 강백호와 채소연이 방과 후 신발을 사기 위해서 쇼핑 거리로 이동하는 거리를 찾아내기도 했답니다.


이 장소는 신주쿠의 “ADHOC”을 찾으면 찾을 수 있답니다.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 첨부합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ADHOC”


주소 : 3 Chome-15-11 Shinjuku, Shinjuku-ku, Tōkyō-to 160-0022, Japan

특징 : 슬램덩크 배경지

배틀트립 설렘덩크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685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관동지방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