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수제버거집 "도니버거"

숙명여대 수제버거집 "도니버거"


숙명여대 수제버거집 "도니버거"


햄버거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은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를 들어볼 수 있을 텐데요. 여기에 수제버거를 주력으로 새롭게 뛰어든 햄버거집이 있습니다. 바로 TV에서 볼 수 있는 "정형돈"이라는 인물을 활용해서 만든 프랜차이즈인데요. 바로 "도니버거"라는 이름의 매장입니다.



"숙명여대 근처에서도 볼 수 있었던 도니버거"


도니버거는 정형돈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매장을 하나씩 확장해나가고 있는데요. 숙명여대 앞에서도 "도니버거" 매장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숙명여대 앞보다는 "갈월역(숙대입구역)"에서 더 가까운 곳에 있었지만 말이죠.


아무튼, 이런 숙명여대 근처에 있는 도니버거는 굴다리를 지나고 횡단보도를 지나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인사를 하고 있는 정형돈 씨의 모형"


도니버거라는 이름은 방송인 정형돈 씨의 이름에서 나왔다고 볼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그런 것인지, 매장에서 정형돈 씨의 모델을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면, 다른 여타 프랜차이즈 햄버거집과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가게에서도 볼 수 있는 주문을 받는 카운터가 있고, 음식을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지요.






"2층짜리의 매장"


매장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1층에서 음식을 주문을 한 뒤,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매장은 제법 넓은 편이었는데, 저희가 너무 늦은 시각에 이 곳을 방문해서 그런 것인지 사람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조용히 저희끼리 햄버거를 맛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답니다.


수제버거는 일반 햄버거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기는 했지만, 그래도 일반 햄버거보다는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숙명여대 근처에서 도니버거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서울 숙명여대, 도니버거 숙대입구역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