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깡통시장 '이센스' "헬로키티&리락쿠마가 넘치는 곳"

[부산 여행] 깡통시장 '이센스' "헬로키티&리락쿠마가 넘치는 곳"


[부산 여행] 깡통시장 '이센스' "헬로키티&리락쿠마가 넘치는 곳"


부산 부평시장을 둘러보면서 시장의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가, 갑작스럽게 어느 건물로 들어가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2층 건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그 곳에는 리락쿠마와 헬로키티가 넘쳐나는 그러한 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시장에서 이러한 물건을 보게 되니 왠지 모르게 반가웠다고 해야하나? 그러한 마음이 들어서 올라가본 2층에서는 정말 수많은 헬로키티와 리락쿠마가 쌓여있는 그러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깡통시장 이센스, 이 곳에서는 리락쿠마와 헬로키티를 실컷 볼 수 있다."


정말 예상치 못하고, 시장의 어느 벽에 쓰여있는 "헬로키티&리락쿠마" 글자만 보고 올라가게 된 곳 같은데, 아무런 기대 없이 올라갔던 곳에 이렇게 많은 리락쿠마와 헬로키티가 있으니 당황스러웠다고 할 수 있을 듯 하기도 하다. 그래도 이렇게 예상치 못하게 엄청나게 많은 헬로키티와 리락쿠마를 보게 되니 나름 감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는데, 정말 이것저것 많은 물품들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인형부터 해서, 볼펜까지... 거의 이대로라면 집안의 모든 물품을 리락쿠마와 헬로키티로 채워볼 수 있는 그러한 그림이 그려진다고 할 수 있으려나?





"리락쿠마와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 될 수 있을 듯 하다."


아마도 이 곳은 리락쿠마와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그러한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갑작스럽게 방문하게 된 리락쿠마와 헬로키티가 넘쳐나는 곳, 이센스라는 이름을 가진 가게.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할 수 있을 듯 하다.


"부산 깡통시장 이센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