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역 “투어리스트 센터”

교토역 “투어리스트 센터”


교토역 “투어리스트 센터”


특정한 국가나 지역을 여행할 때, 지역이나 도시에 마련되어 있는 투어리스트 센터를 이용하면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싱가포르를 여행하면서, 싱가포르 오차드로드에 있는 투어리스트 센터에 들어가서 유용한 정보를 얻기도 했고, 도쿄 신주쿠에 있는 투어리스트 센터에서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기억이 떠오르지요.



“교토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토 투어리스트센터”


그래서 특별한 지역을 방문했는데, 어디를 가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근처에 있는 관광안내소를 찾아가서 정보를 얻는 편인데요.


교토를 여행하면서도 이러한 “투어리스트 센터”를 한 번 이용해 보기도 했습니다. 사실, 이번 교토 여행에서는 관광지에 대한 정보가 특별히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교토 버스 1일 무제한 이용권을 구입하기 위해서 이 곳을 방문한 것이지요.





“교토역 안에서 찾을 수 있었던 인포메이션 센터”


교토역은 거의 일본에서 가장 큰 역사를 자랑하는 건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다양한 시설들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인포메이션 센터는 의외로 찾기 쉬운 곳에 있답니다. 아무래도 인포메이션 센터는 눈에 잘 띄는 곳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지요.


열차를 타고 내라면, 인포메이션 센터를 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교토역을 통해서 교토 여행을 시작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곳을 빼놓지 않고 둘러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티켓을 판매하고 있는 장소”


이 곳에서는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몇 가지 티켓을 판매하고 있기도 한데요. 교토 버스 1일 무제한 이용권과 같은 것이 그것이지요.


교토 버스 1일 무제한 이용권뿐만 아니라, 지하철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권을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마음에 드는 티켓을 구입하면 된답니다. 저는 이번 교토 여행에서는 교토 버스 1일 무제한권이면 충분할 것 같아서 버스카드만 구입했답니다.


교토 버스 1일권 : http://theuranus.tistory.com/5412


여기까지, 교토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토역 안에 있는 “투어리스트 센터”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교토, 교토역 투어리스트 센터”


주소 : Japan, 〒600-8216 Kyōto-fu, Kyōto-shi, Shimogyō-ku, Higashishiokōjichō, 塩小路下る 京都駅ビル2F Karasuma Dori

전화번호 : +81 75-343-0548

홈페이지 : https://www.kyokanko.or.jp/kyonavi_open.html

운영시간 : 8:30 - 21:00

특징 : 여행 정보, 버스 1일권 티켓 구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