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블리자드 하스스톤 '의리의 김보성, 아옳이 김민영"

[광고] 블리자드 하스스톤 '의리의 김보성, 아옳이 김민영"


[광고] 블리자드 하스스톤 '의리의 김보성, 아옳이 김민영"


가끔씩은 이렇게 재미있는 광고를 하나씩 포스팅을 하는 소인배닷컴, 다른 사람들의 포스팅을 한번 살펴보니 이러한 광고 영상을 소개할 때는 블리자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고 작성하는 그러한 모습인 듯하지만, 소인배닷컴은 그런 것과는 전혀 무관하게 자발적으로 이렇게 그냥 포스팅을 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블리자드에서 새롭게 런칭한 보드게임 형식의 TCG 게임, 하스스톤"


이미 벌써 소인배닷컴에서 이렇게 블리자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TCG 게임, 하스스톤과 관련된 글을 3번째 작성하게 되는 듯 하다. 그래서 왠만하면 반복되는 이야기를 피하기 위해서 아래에 게임 소개 링크과 최근에 새롭게 업데이트한 "락스라마스의 저주" 어드벤처와 관련된 포스팅의 링크를 아래에 걸어두도록 하겠다. 혹시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될 것이니 큰 무리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의리의리한 김보성, 하스스톤의 광고를 찍다."


의리의 김보성이라는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보성씨, 얼마 전에 공개된 "비락식혜 CF"에서 상당히 의리가 넘치는 캐릭터로 등장하면서, 아니 동시에 상남자 캐릭터를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자아내면서 일약 CF계의 슈퍼스타로 떠오르게 되었다. 사실, 당시 그 CF 영상이 상당히 유행을 타고 있을 때 소인배닷컴은 그러한 문화와는 조금은 동떨어진 삶을 살아가고 있었던지라 뒤늦게 광고를 접해보게 되었는데, 독특한 형식의 광고에 상당히 신선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무튼, 그러한 의리가 넘치는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던 김보성씨, 이번에는 블리자드와도 인연이 닿게 되어서 블리자드에서 최근에 새롭게 밀고있는 게임인 "하스스톤"의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된 듯한 그러한 모습이다.



"이번 광고에서도 여전히 그는 의리의리하다."


이번 하스스톤 광고에서도 김보성씨는 의리의리한 그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미 한번쯤은 접해본 "의리"라임맞추기 광고인지라 이제는 조금은 식상해질 때도 되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러한 광고를 보면 상당히 흥미로운 편이다. 아마도 여태까지는 잘 접해볼 수 없었던 그러한 광고형태이기에 사람들이 주목하고 좋아하는 것이 아닐가 싶다.



"아옳옳옳이라는 프로그렘에서 아옳이로 등장한 VJ 김민영씨도 광고에 등장한다."


지금도 방영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온게임넷에서 방영을 했던 하스스톤 관련 프로그램, "아옳옳옳"이라는 이름을 가진 프로그램에서 "아옳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했던 VJ 김민영씨도 이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모습이다. 방송에 처음 출연했을 당시 아름다운 외모에 메이드의 복장을 한 김민영씨에게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빼았겼는데, 그 프로그램에 등장한 덕분에 상당한 인기를 한몸에 받은 김민영씨, 이제는 그러한 인기에 절정을 가하기 위해서 이렇게 광고에도 등장한 듯한 모습이다. 이 광고에서도 여전히 그는 상당히 깜찍한 모습을 우리들에게 보여주는 모습!


아무튼, 블리자드에서 새롭게 런칭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형식의 컴퓨터 게임, 마치 보드게임을 컴퓨터로 옮겨놓은 듯한 그러한 모습의 게임, 하스스톤의 광고 영상을 한번 살펴보았다. 김보성씨의 의리의리한 컨셉과 아옳양의 순수하고 깜찍한 컨셉이 잘 맞아떨어지는 듯한 그러한 광고라고 할 수 있을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