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파스타집 "뽐모도로"

광화문 파스타집 "뽐모도로"


광화문 파스타집 "뽐모도로"


광화문에는 유명한 파스타집이 있습니다. 아마도 상당히 오래되고, 인기가 있는 곳인지라 점심이나 저녁 식사 시간이 되면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식당인데요. 저녁 시간에 맞춰서 가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꽤 오랜 시간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답니다.



"광화문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뽐모도로(POMODORO)"


이렇게 유명한 식당의 이름은 바로 "뽐모도로"입니다. 어떤 것을 의미하는 이름인지는 모르겠지만, 독특한 이름을 가진 식당임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곳에서는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주로 "파스타"와 같은 메뉴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약 15분 동안 대기를 했던 이날, 매장은 그리 크지 않은 편"


저희도 이 곳을 방문했는데, 이 날도 사람들로 붐비는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약 15분 정도 대기를 하다가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매장 역시도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이었던지라 매장 사진은 담아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매장이 그리 큰 편은 아니었다는 것은 확실하지요.


인테리어에 투자해서 매장의 분위기를 살리기보다는, 음식의 맛과 양에 집중한 이탈리아 음식점이, 이 곳 "뽐모도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양이 상당했던 파스타"


일반적으로 파스타라는 음식을 이탈리아 음식점에서 주문하면, 건장한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곳에서는 양이 상당히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일반 레스토랑의 약 2배 이상은 나온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그래서, 덕분에 저도 오랜만에 파스타를 충분히, 그리고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여성분들이 함께 온다면, 두 분이서 파스타 하나만 시켜도 충분하지 않을까 하는 양의 파스타가 나오는 수준이었답니다. 파스타를 적당히 시키고, 다른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광화문 근처에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파스타집인 "뽐모도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광화문, 이탈리아 음식점 뽐모도로(POMODORO)"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이탈리아 음식점, 많은 양의 파스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