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Calvin Klein ETERNITY AQUA for Men (켈빈클라인 이터니티 아쿠아)"

남자 향수 "Calvin Klein ETERNITY AQUA for Men (켈빈클라인 이터니티 아쿠아)"


남자 향수 "Calvin Klein ETERNITY AQUA for Men (켈빈클라인 이터니티 아쿠아)"

이번에도 패션, 뷰티라는 카테고리 항목이 너무 휑한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향수를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 향수는 제가 처음으로 산 향수이기도 합니다. 작년 겨울에 구입을 했는데요. 그 말인 즉슨... 그 전까지는 향수가 무엇인지 조차도 모르고 살아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별다른 정보없이, 무작정 백화점으로 들어가서, 향수코너에서 이것저것 향수 냄새를 맡아보고, 정말 백지 상태에서!!
냄새만 맡고 구입한 향수입니다.


예전에 구입했던 것이라... 이제는 절반 이상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구입한 지 무려 8개월이 넘었는데, 아직도 이만큼이나 남아있는 걸 보면...

제가 너무 적게 사용한 탓일까요?


아무튼, 그 때 제가 향수를 고르는 기준으로 세웠던 것은 바로...

무거운 느낌이 아닌, 가벼운 느낌의 상쾌함이 묻어나는 향수를 고르려고 했었는데요.

이것저것 냄새를 맡아보고, 최종적으로 고른 제품이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지금은 또... 여름이니, 상쾌한 느낌을 주는데는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백화점에서 사서... 그리 싸게 사지는 않았는데,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면서 인터넷으로 가격 검색을 해보니, 인터넷 구입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네요? 인터넷이 뭐든지 저렴하긴 하지만...


아래에 G마켓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곳의 링크를 걸어두면서 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왠지 정가를 다 주고 사면 바보가 되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 G마켓 CK Eternity Aqua 향수 바로가기 -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