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터디 카페 "카페 힐"

강남 스터디 카페 "카페 힐"


강남 스터디 카페 "카페 힐"


강남역 CGV 뒤쪽으로 나있는 길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강남은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인지라, 이렇게 상권이 발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CGV뒤쪽으로 나있는 언덕길에서는 제법 멋진 카페를 발견할 수 있기도 하지만, 이렇게 독특한 카페를 발견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강남역 CGV 뒤쪽 길에 있는 카페, 카페 힐(CAFE HILL)"


이번에 제가 한 번 다녀온 카페는 바로 "카페 힐(CAFE HILL)"이라는 이름을 가진 카페였습니다. 그 이름에서 느껴볼 수 있듯이, 이 카페는 언덕길 위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그래서 제법 언덕길을 올라가야 이 곳을 찾을 수 있는 것이지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기도 하고, 스터디룸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


카페 힐은 참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도 하고, 동시에 "스터디룸"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이기도 한 것이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놀 수 있기도 하고, 반대로 공부를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저도 사실, 이 곳을 방문하게 된 계기가 바로 "영어회화 모임"에 참여하기 위함이었는데요. 바로 매주 토요일에 영어회화 모임이 이 곳에서 열렸기 때문입니다. 이 곳에는 오픈되어 있는 공간아 있기도 했지만, 독립적으로 분리된 방이 하나 있기도 했는데요. 저희는 이렇게 분리된 방에 옹기종기 모여서 영어회화 스터디를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제법 비싼 음료 가격, 한 잔에 8,000원 정도"


하지만, 이곳은 이렇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곳이지만, 한편으로 음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독립된 스터디 공간을 제공하는 비용이라고 생각하면 크게 부담이 되는 비용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음료는 한잔에 8,000원 정도였지만, 한 번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리필을 해서 먹는다면 다른 카페와 가격적인 차이가 크게 나지는 않는 편이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보드게임을 즐긴다거나, 다양한 모임을 위한 장소로 활용하기 좋은 카페, "카페 힐(CAFE HILL)"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강남, 카페 힐(CAFE HILL)"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카페, 보드게임, 스터디, 모임 장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