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닭강정집 "리얼컵스(REAL CUPS)"

성균관대 닭강정집 "리얼컵스(REAL CUPS)"


성균관대 닭강정집 "리얼컵스(REAL CUPS)"


학교 주변으로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식당이 들어서기 마련입니다. 이번에는 성균관대학교 주변에 있는 식당을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성균관대학교 정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마한 닭강정 집입니다.



"성균관대 정문에서 유림회관 방향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 닭강정집"


닭강정집의 이름은 "리얼컵스(REAL CUPS)"인데요. 이 곳의 위치는 성균관대학교 정문에서 유림회관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유림회관 정문 입구를 지나치고 조금만 더 올라가면 찾을 수 있지요.





"학교 앞에 있는 조그마한 닭강정집"


리얼컵스는 학교 근처에 있는 조그마한 닭강정 집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아마도 이렇게 배달도 하는 듯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주인분께서 배달음식이 한 번에 몰려서 상당히 바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거든요.





"방문객들이 남긴 메모가 곳곳에 붙어있는 벽"


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에 방문하면 이런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 바로 여기저기 붙어있는 메모들인데요. 여기에서는 메모를 남기는 것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듯했습니다. 이렇게 학생들이 남긴 메모를 인테리어로 활용하고 있지요.




"2,000원부터 시작하는 수제 닭강정"


닭강정은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른데요. 가장 작은 사이즈는 2,0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큰돈이 없어도 부담 없이 방문해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닭강정에는 양념에 견과류를 5종류를 넣어서 만든다고 하는데요. 나름 조화가 잘되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까지, 학교 근처에 있는 조그마한 닭강정 집인 "리얼컵스(REAL CUPS)"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성균관대학교 근처 닭강정집, 리얼컵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수제 닭강정, 대학가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