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일본식 카레 “유타카나”

대학로 일본식 카레 “유타카나”


대학로 일본식 카레 “유타카나”


대학로에는 일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굉장히 많습니다. 곳곳에서 일본 라멘을 판매하는 식당을 볼 수 있고, 돈부리 등의 간단한 일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볼 수 있지요.


그리고 여기에 카레는 카레인데, 일본식의 카레를 판매하는 식당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유타카나”라는 이름의 식당이지요.



“대학로 소나무길에 있는 일본식 카레점, 유타카나”


유타카나라는 음식점은 대학로 “소나무길”에 있는 식당입니다. 혜화역보다는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지요.







“다양한 피규어와 애니메이션 관련 소품으로 꾸며진 내부”


식당 내부는 다양한 피규어와 일본 애니메이션 관련 소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본식 카레점이라서 그런 것인지, 일본에서 건너온 물건을 많이 볼 수 있는 듯합니다. 아마도 이 매장의 주인이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볼 수 있겠지요.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 카레”


이 곳에서는 카레를 주문하면서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프카레”를 주문했는데요. 함께한 지인이 “가장 매운, 사신”을 다 먹으면 밥을 사주겠다는 제안에 저는 사신을 주문했습니다. 사신 카레는 상당히 매웠지만, 그래도 땀을 삐질삐질 흘리면서 겨우겨우 다 먹을 수는 있었습니다. 맵긴 했지만 영 불가능한 도전은 아니었던 것이지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사신을 주문하니, 주문을 받던 종업원의 표정이 “뭐지?”하는 듯한 표정이었는데요. 아마도 사신은 거의 도전하는 사람이 없다는 의미가 아닐까 하지요.


“서울 대학로 유타카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일본 카레, 일본 음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