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한정식집 “더 밥”
아무래도 대학로는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보니, 다양한 식당이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다양한 식당 중에서 콩비지찌개를 제법 잘 하는 것으로 알려진 식당에 한 번 다녀와보았습니다.
“대학로의 한식집, 더 밥”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식당은 바로 “더 밥”이라는 다소 단순한 이름을 가진 식당이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를 오묘하게 섞어놓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름에서부터 뭔가 오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학로 소나무길 구석에 있는 식당”
더 밥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소나무길 한쪽 구석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다소 찾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간판을 잘 보고 들어가면 찾을 수 있기도 하지요.
더 밥은 예전에는 근처의 다른 건물에 있었는데요. 무슨 연유에서인지 근처의 다른 곳으로 옮기기도 했습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이 새롭게 옮긴 곳이지요.
“다양한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
더밥에서는 다양한 한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곳에서는 다른 메뉴보다는 특히 “콩비지찌개”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기도 했지요.
콩비지찌개를 잘하는 곳은 잘 찾기가 힘든 편인지라, 저는 이번에 콩비지찌개를 주문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괜찮은 식당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점심 떄 방문을 했더니 손님들로 가득차서, 조금 바쁘게 식사를 해야 하기도 했답니다. 매장 분위기는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음식은 충분히 맛있는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지요.
“서울 대학로 소나무길, 한정식집 더 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콩비지찌개, 한정식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