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나들이 - 홍대 '다이브다이스(Dive Dice)' "보드게임을 구매하고 즐길 수 있는 곳"

서울나들이 - 홍대 '다이브다이스(Dive Dice)' "보드게임을 구매하고 즐길 수 있는 곳"


서울나들이 - 홍대 '다이브다이스(Dive Dice)' "보드게임을 구매하고 즐길 수 있는 곳"

오랜만에 홍대에 들른 김에 다이브다이스 홍대점도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다이브다이스는 보드게임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보드게임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렇게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홍보 및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는 대학로점에는 몇번 방문한 적이 있지만, 홍대점은 한번도 방문해보지 못한 관계로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보게 되었는데, 대학로점보다 규모는 조금 작고, 홍대의 번화가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3.1절 공휴일에 금요일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조금 멀리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가운데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조금 더 가까이가서 사진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들어가자마사 사람들로 가득 찬 모습이었습니다.

3시부터 오픈이라, 일부러 3시에 맞춰서 도착했는데, 그런데도 사람들로 가득 차 버렸네요.



다양한 보드게임이 많이 보입니다. 대학로에 있는 다이브다이스보다 더 많은 게임을 보유하고 있는 듯 하기도 합니다.

보드게임은 이렇게 다양한 맛이 있어서 좋은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많은 사람들과 함께 "배틀스타 갤럭티카" 보드게임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이라는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역사가 깊은 게임인 만큼 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합니다.




그리고 이건 대학로점에서도 볼 수 있었던 것인데, 매직 더 개더링 카드를 이렇게 모아놓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버리기는 아쉽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가져가라고 놔둔 듯 합니다. 대학로점은 그랬으니 말이죠.

매직 더 개더링은 아무래도 돈이 많이 드는 게임이라... 추가 카드패키지를 사도, 마음에 드는 카드가 많이 있는 경우는 없으니, 남는 카드는 이렇게 기부 아닌 기부를 하는 듯 합니다.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 다이브다이스 홍대점이었습니다.

게임비에 관해서는, 게임을 구매하거나, 구매한 게임을 가져와서 하는 것은 무료로 알고 있습니다.

게임을 가져오지 않고 비치되어 있는 게임을 하게 되면, 시간에 상관없이 1인당 4천원 정도라고 들은 듯 합니다.

보드게임에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듯 하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