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까페] 소나무길 'Mong's(까페몽스)'

[대학로 까페] 소나무길 'Mong's(까페몽스)'


[대학로 까페] 소나무길 'Mong's(까페몽스)'

오랜만에 잠깐 느껴보는 여유, 소나무길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근처에 있는 까페를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분위기가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 곳, 한번 들어가보게 되었는데요.
날씨도 좋고, 2층에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해서 한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인으로 추정되시는 분과 이야기를 해보니, 생긴지 10일정도 밖에 되지 않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대학로 소나무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4호선 혜화역과 상당히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왠지 분위기가 괜찮을 것 같아서 한번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들어가보니, 샌드위치도 팔고, 커피도 팔고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대학로에 있음에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었던 듯 합니다. 3500원정도였으니 말이죠.



햇살이 들어오는 이러한 분위기도 좋고... 창문이 뻥뻥 뚫여있는 곳이라, 날씨가 좋으면 정말 분위기가 좋을 듯한 곳입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바로 앞이 대학로 소나무길이니 말이죠.



이런 재미있는 악세사리도 보이고...



안쪽에는 안락해보이는 자리까지... 있습니다.


이건 저희가 주문했던 청포도 주스와 커피...

청포도 주스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또 한번 먹으러 가고 싶네요.



그리고, 이건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한번 맛보라고 서비스로 준 빵입니다.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3층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공사중이었는데, 공사가 끝나고 한번 올라가보면 굉장히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슬슬 날씨도 풀리고 봄이 오고 있으니... 이런 곳의 메리트가 상승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