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울 시청 앞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아이스링크) 개장 "단돈 천원에 즐길 수 있는 서울 도심 속의 데이트코스?"

서울, 서울 시청 앞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아이스링크) 개장 "단돈 천원에 즐길 수 있는 서울 도심 속의 데이트코스?"


서울, 서울 시청 앞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아이스링크) 개장 "단돈 천원에 즐길 수 있는 서울 도심 속의 데이트코스?"

지난 12월 15일, 1박 2일간 서울 여행을 하겠다고, 다소 무리한 일정을 잡고 평소에 가보지 못한 서울의 곳곳을 한번 살펴보겠다는 마음으로 일정을 잡고 서울 곳곳을 누빈다. 사실, 소인배닷컴이 서울에 온 지 이제 거의 3년이 다 되어가기도 하고, 나름 조금씩 짬을 내서 서울 명소를 한 곳씩 방문해보는 계획을 세워나가면서 가 볼만한 곳을 조금씩 방문하기도 했지만, 아직도 여전히 못가본 곳이 많다.

시청 앞 광장을 지나다가 우연히 다음날부터 스케이트장을 개장한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딱히 사전 조사를 하고 간 것이 아니라 모르고 있었던 사실인데, 커다란 간판에 떡하니 서울 스케이트장 개장 "12월 16일부터 2월 23일"까지 개장을 한다고 확인을 할 수 있었으니 말이다. 스케이트를 타본 적이 거의 없지만,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있다.




"12월 16일부터 2월 23일까지 개장!"


서울 시청 앞의 서울광장에서 스케이트장이 총 70일간 개장을 한다고 한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미, 12월 20일이 되었으니, 아마 지금 이 시간쯤에는 스케이트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여름에는 볼 수 없는 겨울의 야외스케이트장, 이런 스케이트장을 거의 방문해보지 못한 소인배닷컴에게는 그리 흔한 풍경은 아니지만,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멋진 풍경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기도 하다.


"단돈 천원으로 즐기는 스케이트!"


이 곳의 입장료는 단돈 1,000원! 아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장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사실 스케이트장이라고 하면 입장료나 장비 대여료가 은근히 될 것이라는 생각을 지레 했었는데, 이 곳을 생각해보면 그런 것도 아닌 것 같기도 하다. 단돈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장이라니 말이다. 게다가 입장료 1,000원에 스케이트와 헬멧 등의 장비대여료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라고 하니, 거의 공짜라고 할 수 있을 듯한 가격이 아닐까 싶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아마도, 이 포스팅을 보고나면 서울 시청광장의 스케이트장 개장 시간이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을 한다고 한다. 게다가,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에는 오후 11시까지 연장 운영을 한다고 하니 참고를 해두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그리고, 한가지 덧붙이자면, 유아용 링크는 따로 운영한다는 사실!


아마, 지금쯤이면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는 스케이트를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을 듯 하다. 추운 겨울날씨이지만, 이러한 추운 날씨에만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와 같은 스포츠가 있으니 참 재미있는 세상이 아닐까 싶다. 할 수 있는 건 많고, 해야할 것도 많은 세상, 여유가 있다면, 잠깐 시간을 내서 서울 시청의 스케이트장에서 도심 속의 여행을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운영 기간 : 2013년 12월 16일 ~ 2014년 2월 23일 (70일)
개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30분 (금요일, 토요일, 공휴일은 11시까지)
입장료 : 1,000원 (장비대여료 포함)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