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T, 김연아 우쿨렐레 '잘생겼다 LTE-A 송'

[광고] SKT, 김연아 우쿨렐레 '잘생겼다 LTE-A 송'


[광고] SKT, 김연아 우쿨렐레 '잘생겼다 LTE-A 송'


예전에는 TV도 거의 보지 않고, 버스도 잘 타지 않았기에 이러한 광고를 거의 접해보지 못했었다. 하지만, 최근에 파주로 이사를 오게 된 이후로는 2200번 버스를 타고 서울로 가는 일이 잦아지게 되었는데, 버스를 타다보니 자연스럽게 버스에서 볼 수 있는 "버스TV" 프로그램을 자주 보게 되는 듯 하다. 아무래도 딱히 흔들리는 버스 안에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머리가 아파서 아무것도 제대로 할 수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보니 무언가를 하기는 쉽지가 않은데, 그렇다고 잠이라도 푹 잘 수 있으면 좋을 듯 한데, 잠도 한두번이나 자는 것이지 계속해서 잠을 청하는 것도 쉽지 않은 듯 하다.



"그래서 2200번 버스를 타다보면 자연스럽게 버스TV를 자주 보게 된다."


아무튼 이러한 이유로 버스를 탈 때마다 버스 TV를 자주 보게 되는 듯 하다. 버스 TV를 보다보면, 애니메이션 "라바"를 비롯한 다양한 재미있는 것들을 볼 수도 있고, 다양한 광고들을 볼 수도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소리를 하나도 들을 수 없다는 것인데, 애니메이션 라바와 같은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굳이 소리를 듣지 않아도 내용을 예측할 수 있으니 상관은 없지만, 간혹 가다 보이는 광고와 같은 경우에는 그 소리가 궁금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 대한민국 피겨 간판스타, 김연아 선수




"특히 궁금했던 김연아 선수의 SKT 광고, 잘생겼다 LTE-A 송"


특히나 소인배닷컴으로 하여금 궁금함을 자아냈던 광고 중의 하나가 바로 김연아 선수가 우쿨렐레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 광고다. "잘생겼다. 잘생겼다."하면서 노래를 하는 광고였는데, 아무래도 노래로 이루어진 광고인데, 자막으로 가사만 보다보니, 슬슬 궁금함이 일어서 한번 찾아보게 된 그러한 광고라고 할까?


사실 이전까지 다른 광고에서 사용된 "잘생겼다 송"을 들어본 적이 없었던지라, 다른 곡들과 비교를 하기는 어렵겠지만, 김연아 선수의 경우에는 워낙 훌륭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니, 이러한 광고노래 조차도 상당히 듣기 좋게 만들어버리는 듯 하다.


▲ 김연아 선수의 SKT, LTE-A 광고


"이래서 역시 김연아가 광고 퀸인 것인가..."


이러한 이상한 가사의 노래조차도 상당히 듣기 좋게 만들어버리는 김연아 선수, 그래서 그를 두고 광고퀸이라고 부르는 것 같기도 하다. 준수한 외모에 노래까지 잘하니, 게다가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이니,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것 없는 그가 광고를 하면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시선이 그쪽으로 흐를 것이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