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PDF 그림파일로 변경하기 'SMALLPDF.COM'

[Site] PDF 그림파일로 변경하기 'SMALLPDF.COM'


[Site] PDF 그림파일로 변경하기 'SMALLPDF.COM'


프로그램이나 파일들을 가지고 운용을 하다보면, 가끔씩은 이렇게 PDF파일을 그대로 그림파일로 변환을 시키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럴 경우에 변환방법을 잘 알고 있다면 손쉽게 변환을 시킬 수 있겟지만, 방법을 잘 모르고 있따면 상당히 난감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방법을 처음부터 다시 검색을 해서 실행에 옮겨야 하니 말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러한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주도록 하겠다.




"SMALLPDF.COM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이러한 내용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바로 SMALLPDF.COM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우리가 PDF파일을 가지고 직면하게 되는 문제점들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위에서 언급한 PDF파일을 "그림파일"로 변환시키는 것은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의 하나에 불과하고, 그 외에도 다양한 내용을 삺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





"PDF 파일 크기 줄이기, 그림파일을 PDF 파일로 만들기, PDF 파일 합치기, 워드, 엑셀, PPT 파일을 PDF로 변환시키기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사이트에서는 우리가 정말 PDF파일을 가지고 직면할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위에서 열거했듯이, PDF 파일 크기 줄이기, 그림 파일을 PDF 파일로 만들기, PDF 파일을 그림파일로 만들기, 여러개의 PDF 파일 하나로 합치기, PDF파일 하나를 여러 개로 분할하기, 워드, 엑셀, PPT 파일을 PDF 파일로 만들기 등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 곳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 노란색으로 DROP PDF HERE 이라고 스여진 곳에 파일을 끌어다 놓으면 된다.


"이용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다. 필요한 서비스의 아이콘을 눌러서, 파일을 드래그해서 끌어넣으면 완료된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사이트의 생김새만큼 간단하다. 내가 필요로 하는 내용을 담은 아이콘을 클릭해서, 서비스를 적용시킬 "파일"을 찾아서 드래그 해서 올려놓으면 된다. 그리고 작동시키면 서비스가 적용이 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금방 완료가 되는 모습인데, 완료가 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된다.


정말 간단한 내용이지만, 가끔씩은 한번씩 필요하게 되는 그러한 내용, 그러한 것들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 SMALLPDF.COM, 알아두면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SMALLPDF.COM


Homepage : http://smallpdf.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