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여행] 탄방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삼성카드는 할인이 된다!"

[대전 여행] 탄방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삼성카드는 할인이 된다!"


[대전 여행] 탄방동 카페 '투썸플레이스' "삼성카드는 할인이 된다!"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라면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근처에 있는 카페를 한번 둘러보게 되었다. 아무래도 "찜질방"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이러한 점이 문제가 되는데, 바로 휴대폰과 같은 전자기기를 마음대로 충전할 수 없다는 점이다. 그래서 우선 다시 아침부터 재정비를 하기 위해서 근처에 있는 카페로 찾았다. 어제는 "엘리먼트 랩 카페"라는 곳에서 시간을 보냈으니, 이번에는 근처에 있는 다른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마음을 먹었다. 이왕이면 여행 중에는 다양한 곳을 많이 방문해보면 좋은 것이니 말이다. 그렇게 근처에 있는 CJ계열사 중의 하나인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고, 그 곳에서 다시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면서 동시에 포스팅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투썸플레이스에서 다시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보자."


사실 소인배닷컴이 카페를 방문하는 이유는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가 아니다. 단지 노트북을 펴놓고, 잠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장소를 찾는 그러한 용도다. 그래서 보통 이러한 곳에 방문하면 기본 커피 한잔을 시켜놓고, 노트북과 카메라 등등의 전자기기를 꺼내놓고 "할 일"을 하는 그러한 사람인지라, 카페 입장에서는 달가운 손님이 아니라고 할 수도 있겠다. 아무튼 이번에도 여기에서는 "카페라떼"를 한잔 주문했는데, (이왕이면 우유가 들어간 것이 조금 더 좋으니...) 투썸플레이스를 올해 거의 처음오다시피 한 소인배닷컴인지라 이 곳에서 새로운 사실을 하나 알게 되었다.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면 20%가 할인이 된다."


바로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면 무려 20%나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사실, 소인배닷컴은 삼성카드를 만들고 나서 이 곳을 처음 방문했던지라 그 내용을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여기에서 결제를 해보면서 그러한 사실을 접해보게 되었다. 거의 4천원 후반대였던 커피가격이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니, 3천원대로 떨어졌던 그러한 기억이 있으니... 3천원대의 커피라면 프렌차이즈 커피점이 아니라 일반 커피점의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상당히 괜찮은 장사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그렇게 자리를 펴고, 작업을 시작! 여행 중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 시간을 보낸다."


보통은 여행지에서 일부러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 대전 여행은 충주 여행의 "덤"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니, 이렇게 여행지에서도 노트북을 펴놓고 글을 작성하게 되는 듯 하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시작했던 블로그가 어느 순간부터는 이제 마치 "직업"처럼 되어버린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 아무튼 이 곳에서 대전 여행의 둘째날 아침을 보내면서, 밀려있는 포스팅을 어느 정도 제법 해결할 수 있었다.


"대전 탄방동 투썸플레이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