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게임 블로그 "게임의 추억"

[BLOG] 게임 블로그 "게임의 추억"


[BLOG] 게임 블로그 "게임의 추억"


소인배닷컴에서 최근들어서 새롭게 시작한 프로젝트 중의 하나로 괜찮은 블로그를 소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그 첫번째 블로그가 바로 "고전게임"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글을 쓰는 "김병조의 고전게임"이었습니다. 이번에는 두 번째로 다른 게임블로그를 하나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이 블로그는 조금 민망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자료가 많이 없고, 네이버에 검색등록도 채 되지 않은 그러한 블로그이니 말이에요.




"소인배닷컴이 새롭게 운영하는 게임블로그, 게임의 추억"


이번에는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간만에 제 블로그를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맥 OS와 관련된 글을 올리는 "BACK TO THE MAC"이라는 블로그를 보면서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저도 블로그 운영 초창기에는 "MAC"과 관련한 글을 올리기도 했었는데, 백투 더 맥 블로그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맥에 관한 자료만 올리면서 이제는 엄청나게 많은 방문자수 뿐만 아니라, 일종의 팬들도 보유하게 되고... 동시에 "맥관련 자료"하면 "백 투더 맥"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그러한 블로그가 되어버렸으니 말입니다.


아무튼 저도 그래서, 소인배닷컴처럼 이것저것 다루는 블로그말고, 무언가 한 분야만 특별히 다루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이제 맥은 이미 늦어버렸으니, 무엇을 하다가 고민을 하다가, 우선 제가 좋아하는 "게임" 분야에 관한 블로그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이제는 흘러가버린 게임들, 고전게임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블로그를 한번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으니 말입니다.




"고전게임, 최신게임, 보드게임, 등등등... 게임에 관한 것이라면 모두 다룬다."


고전게임, 최신게임, 보드게임 등등 게임에 관계된 내용만 그 곳에서 이제 한번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네이버에 검색등록 승인이 나지 않은 상황인지라, 글을 써도 사람들이 오지 못해서 글을 잘 작성하지 않게 되는 그러한 블로그이지만, 몇년간 꾸준히 게잉이라는 주제로 꾸준히 글을 써나가다보면 언젠가는 사람들이 기억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직은 검색이 잘 되지 않는 관계로 블로그 글을 모두 예약발행으로 해두고 하루에 한개씩만 발행이 되도록 해두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되기 시작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많은 글을 써나가기 시작할 겁니다. 게임에 관심을 가지신다면, 게임에 관한 내용만 다루는 게임 전문 블로그, "게임의 추억"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게임의 추억 블로그"


Language : Korean

Price : Free

Link : http://gameofmemory.tistory.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