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 패드 "처음으로 구입한 게임패드"

[IT]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 패드 "처음으로 구입한 게임패드"


[IT]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 패드 "처음으로 구입한 게임패드"


이번에 한성컴퓨터 보스몬스터 노트북을 구입하면서, 아예 본격적으로 게임용 노트북 세트를 꾸며보려고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노트북을 구입하면서 동시에 함꼐 판매하고 있는 XBOX360 패드도 같이 한번 구매를 해보게 되었다. 이번에 특별히 패드를 같이 구매하게 된 것은 노트북을 구입할 때 패드를 구입하면, 약간 더 저렴한 가격에 XBOX 패드를 구입할 수 있기도 했고, 같이 노트북을 구입한 친구가 패드를 주문하고 싶다고 운을 띄웠기때문이다. 그렇게 우리는 같이 패드를 주문하게 되었다. 아마도 패드 하나를 구입하는데 든 가격은 시간이 오래되어서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약 2만5천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한다.




"XBOX360 패드, 잘 써보지 않아서 적응은 잘 안되지만, 특히 격투게임 같은 것에는 상당히 괜찮은 듯 하다."


아무래도 소인배닷컴은 키보드를 이용해서 게임을 하는 것에 익숙한 편인지라 이러한 패드를 이용해서 게임하는 것은 상당히 불편한 모습이지만, 그래도 특별히 격투게임과 같은 게임을 패드로 즐기는 것은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격투 게임의 경우에는 키보드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패드를 이용하는 것이 왠지 모르게 더 박진감이 넘치는 듯하니 말이다. 재미있는 것은 함께 노트북과 패드를 구입한 베비온이라는 지인은 FPS 게임도 이 패드를 이용해서 더욱 더 잘 즐기는 모습이었다고 할까? 개인적으로는 패드로 FPS 게임은 잘 못하겠던데 대단한 친구가 아닌가 싶다.





"컴퓨터와 연결하면 바로 작동이 된다. 윈도우8에서는... 나머지는 실험을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가격은 약 25,000정도를 주고 구입했던 것으로 기억하는 XBOX360 패드, 컴퓨터와 연결해도 무리없이 잘 작동하는 모습이다. 소인배닷컴이 사용한 윈도우8에서는 특별히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잘 작동하는 모습이다. 그런데 오래된 게임의 경우에는 패드가 잘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는 게임상의 문제인지라 어쩔 수 없는 듯 하기도 하다. 대표적으로 그런 문제를 보였던 게임은 킬링플로어, 그리고 팀포트리스2 정도였다고 할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