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황치열 '고해' "임재범이 인정한 보컬트레이너"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제는 진짜 가수로 데뷔한 듯한 모습인 "황치열"씨. 드디어 이제서야 그의 재능이 빛을 보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프로그램은 노래 실력자와 음치가 함께 등장해서, 패널들이 "진짜 실력자"를 찾아내는 일종의 오락프로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 방송을 통해서 "실력자"의 모습을 완전히 뽐낸 그러한 모습이다. 당시에 황치열씨를 몰라보았던 박정현씨를 미안하게 만들 정도의 무대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할까?
▲ 이제는 진짜 가수라고 할 수 있는 황치열씨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이번에는 황치열이 부른 '고해'를 한번 모아보려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시 한번 기회를 맞이하게 된 "황치열"씨의 "고해" 영상을 한번 모아보려고 한다. 특별히 "고해" 시리즈를 모아보는 이유는 황치열씨가 이 곡을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프로그램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기때문이다. 그리고 그 곡을 거의 "임재범" 수준으로 불러서 더욱 더 화제가 된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다.
"알고보니 예전에 모 방송사의 프로그램에서 '고해'를 부른 적이 있다. 무려 9년 전에!"
방송을 통해서 화제를 일으킨 황치열씨, 그의 영상을 찾아보니, 알고보니 예전에 모 방송사의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고해를 부른 적이 있다. 무려 9년 전의 이야기라고 하는데, 이상하게도 그 떄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 9년이 지난 지금 다시 재조명을 받게 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 그런데 과거의 영상을 한번 살펴보면, 지금보다는 약간은 아쉬운 듯한 그러한 느낌이 드는 듯한 모습이다. 과거보다는 지금이 더욱 더 목소리가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고...
▲ 너의 목소리가 보여
▲ 9년 전에 부른 고해
"9년만에 잡은 기회,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음악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
아무튼 방송을 통해서 기회를 잡은 황치열씨,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음악을 우리들에게 많이 선보였으면 하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다. 한편으로 드는 생각은 역시 이래서,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좋은 날이오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물론 그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실력이 바탕이 되어야겠지만 말이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