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카페] 헤이리 '크림선인장' "돈까스가 맛있다는 곳"

[파주 카페] 헤이리 '크림선인장' "돈까스가 맛있다는 곳"


[파주 카페] 헤이리 '크림선인장' "돈까스가 맛있다는 곳"


역시 헤이리 예술마을이라서 그런 것인지 헤이리에는 정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헤이리가 가까운 곳에 있다보니 가끔씩, 점심시간에 잠깐씩 시간을 내서 헤이리를 다녀오는 경우가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그나마 근처에 헤이리라도 있으니 다행이지 이것마저 없었다면 어떡하나 하는 그러한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한다. 아무튼 이번에 헤이리에서 다녀온 곳은 바로 "크림선인장"이라는 이름을 한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 곳에서 식사도 가능하다고 한다. 사실 이 곳의 커피도 맛있지만, 돈까스가 더 맛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돈까스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아직 판단하기 이르기는 할 듯 하다.




"크림선인장, 헤이리와 파주영어마을 사이에 있는 길가에 있다."


헤이리에 있는 크림선인장은 파주영어마을과 헤이리 사이에 있는 큰길가에 있다. 그래서 어찌보면 그다지 좋은 위치라고는 할 수 없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헤이리 중심가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반면에 이런 외곽은 아무래도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이 없으니 말이다.





"그래도 가끔씩 들러서, 커피를 한잔씩 마시고 가는 그러한 곳이다."


아무튼 이러한 위치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는 그러한 곳이기는 하지만, 소인배닷컴에게는 그 불리한 위치가 어찌보면 좋게 작용하는 모습이기도 하다. 아무래도 여기에서 조금 더 멀어진다면 가끔씩이나마 이 곳을 방문하기가 더 힘들어질 것이니, 아마도 이 곳을 방문해볼 생각을 하지 않았을 것일지도 모를 것이니 말이다. 그래도 이 곳을 가끔씩 들르게 되는 것은 나름 이유가 있기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나름 괜찮은 드립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니 말이다.


"헤이리 카페 크림선인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