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페] 상수역 '푸릇톡스(FRUITTALKS)' "디톡스 카페"
요즘에는 정말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많아지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만큼 이제는 먹고 살만큼은 살 수 있는 듯한 모습이니, 이제는 먹고 사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먹고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아무튼, 그렇게 건강에 신경을 쓰고 살아가고 있는 요즘, 홍대 주변, 아니 정확히는 상수역 주변에서 독특한 카페를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 바로 푸릇톡스라는 이름의 카페인데, 일종의 디톡스 카페라고 불러도 될 듯한 그러한 곳.
"상수역 근처에 있는 푸릇톡스, 디톡스 카페"
상수역 근처에서 골목골목을 향해서 들어가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 디톡스 카페, 푸릇톡스가 있다. 재미있는 점은 "푸룻톡스"라고도 검색을 할만한데, 지도에서는 "프룻톡스"라고 검색을 하면 나타나지 않는다는 사실! 그래서, 정말 정확히 "푸릇톡스"라고 검색을 해야 이 곳을 지도에서 찾을 수 있다. 아무튼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커피와 같은 메뉴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에 좋다고 할 수 있는 건강쥬스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그래도 카페인지라, 마시고 갈 수도 있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이 곳 역시도 카페인지라 아늑하게 시간을 보내다가 갈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기도 하다. 상수역 주변, 홍대 주변의 매력이 넘치는 골목길에 자리를 잡고 있다보니, 그리 넓지 않더라도 왠지 모르게 이국적인 그러한 분위기가 흐르는 듯 하기도 하고, 하필이면 소인배다컴이 이 곳을 방문한 날에 보슬비가 살살 내리는 그러한 모습이었던지라 더욱 더, 매력이 넘치는 공간으로 보였던 것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커피에 너무 찌들어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면 괜찮을 것 같은 카페, 푸릇톡스. 요즘 트렌드가 디톡스이니만큼, 건강을 챙겨가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그러한 모습을 보였으면 한다.
"홍대, 상수역 카페 푸릇톡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