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도원경 & 김필 '다시 사랑한다면' "복면가왕 미방영 영상"

[음악] 도원경 & 김필 '다시 사랑한다면' "복면가왕 미방영 영상"


[음악] 도원경 & 김필 '다시 사랑한다면' "복면가왕 미방영 영상"


복면가왕과 같은 프로그램들이 속속들이 출연하면 최근들어서 흘러간 명곡들을 재발견하게 되는 사례가 점점 더 늘어나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최근 복면가왕에 등장해서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해버린 "김필"씨가 3라운드를 위해서 준비해 온 곡인 도원경씨의 "다시 사랑한다면"이라는 곡이, 그래도 어찌어찌 불리게 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게 되는 모습인데, 원곡이 여성이 부른 곡인지라 남성이 소화해내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그래도 어쩌면 오히려 더 느낌을 잘 살렸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진 무대를 만들어 내서 이렇게 다시 한번 조명을 받는 듯 하다.



▲ 복면가왕에 출연한가수 김필 (이미지 출처 : 영상캡춰)


"니글니글 버터플라이라는 복면가수로 출연했던 김필, 하지만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마는 수모를 당했다."


수모(?)라고 말하기에는 조금 이상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찌되었던 가수 김필씨는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 탈락하는 모습을 당했다. 이렇게 실력파 가수인 김필씨가 1라운드에서 탈락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논란이 일 수밖에 없었는데, 특히 이 날의 방송에서는 김필씨 뿐만 아니라 또다른 실력파 가수 중의 하나인 부활의 10대 보컬인 "김동명"씨도 1라운드에서 탈락하는 고배를 마시고 말게 되면서 안타까운 모습을 자아내기도 하면서 한 곡을 두사람이 나누어서 부르는 1라운드 진행방식을 손을 보아야 한다는 주장까지 일 정도로 많은 파장을 낳았단 방송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3라운드에서 김필씨가 부르려고 준비해 온 곡은 바로 도원경씨의 다시 사랑한다면."


이렇게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만 김필씨이기에, 3라운드에서 부를 곡을 보여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다. 1라운드에서 탈락하게 된 복면가수는 2라운드에서 개인 곡을 한번 선보이고 가면을 벗게 되므로, 3라운드에서 노래를 부를 수가 없게 되는 그러한 모습인데, 이 날 김필씨가 3라운드에서 준비해 온 곡이 "다시 사랑한다면"이라는 곡이었다는 것을 알게된 패널과 방쳥객들의 요청에 의해서 라운드와는 상관없이 그가 노래를 부른 모습이었는데, 이 장면은 아마도 방송에는 나가지 않았던 듯 하다.


온라은을 통해서만 공개된 미방영 분량의 장면이라는 내용을 접할 수 있었으니 말이다. 이렇게 그가 라운드의 진행과는 상관없이 부른 이 곡은 뜬금없이(?) 음악차트 상위권에 오르게 되면서 다시 재조명받게 되었는데, 한편으로는 살짝 아쉽기도 하다. 김필씨가 복면가왕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아서, 이 곡을 제대로 불러서 방송을 탔으면 하는 어땠을까 하는 그러한 아쉬움이 남는다고 할까?


▲ 7080 콘서트에서의 도원경씨의 다시 사랑한다면


▲ 복면가왕에서 김필씨의 다시 사랑한다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