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990원짜리 감자칩"

[음식]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990원짜리 감자칩"


[음식]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990원짜리 감자칩"


최근들어서 무슨 이마트 홍보대사도 아니고 이렇게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에 관한 글을 자주 쓰게 되는 듯한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감자칩"에 관한 글이 되겠는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프링글스" 시리즈를 참 좋아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프링글스의 무지막지한 가격 때문에 구입을 항상 고민했고, 그냥 안먹고 마는 경우가 잦았던 것 같습니다. 어차피 몸에도 좋지 않은 것인데 굳이 비싸게 주고 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이죠.




"그런데, 이마트에서 노브랜드라는 상품으로 비슷한 제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가격은 무려 990원, 오리지널은 890원."


이마트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바로 프링글스와 거의 같은 포장으로 비슷하게 생긴 제품이었는데요. 이름은 노브랜드 감자칩이라는 것으로, 프링글스와 사이즈도 용량도 비슷한 모습이었는데, 가격은 거의 1/3에 가까운 990원에 판매되고 있는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최근들어서 오리지널 외에 "사워크림&어니언" 버전이 등장한 모습인데, 지금 소개하는 것은 바로 이 최근 버전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버전이 등장하고 난 이후에 오리지널은 안그래도 싼 가격인 990원에서 100원이 더 내려간 890원에 판매되고 있고, 비교적 최근에 나온 이 사워크림&어니언 버전은 990원에 판매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 탓에 최근에는 이마트에 가게 되면 꼭 하나씩은 사오게 되는 그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가격은 이렇게 저렴한데, 맛은 괜찮을지 하는 걱정을 하게 될 듯 합니다. 저도 처음에 이걸 구매할 때는 그러한 걱정을 했으니 말이죠. 그런데 먹어보니, 나쁘지 않더군요.




"프링글스와 비교하면, 짠맛이 더 강합니다."


노브랜드 감자칩은 굳이 프링글스와 비교를 해본다면, 프링글스보다 짠맛이 강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짠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더 중독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모습이기도 하죠.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한번에 한개를 사는게 아니라 여러개를 사게 되는 모습인지라, 몸에는 그다지 좋지 않은 이러한 과자를 많이 사는 모습을 보게 될 수도 있을 것이고 말이죠. 아무튼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여전히 지금도 잘 애용을 해주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