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콕 '차돌박이 된장찌개'

[음식] 이마트 피콕 '차돌박이 된장찌개'


[음식] 이마트 피콕 '차돌박이 된장찌개'


이번에도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자체 브랜드 "피콕" 브랜드 즉석음식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들어서 요리할 시간은 없다보니 이렇게 이미 만들어져 있는 제품을 사서 하나씩 먹어보는 그러한 시간을 가져보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저번에 "냉이 된장찌개"는 살짝 실망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이번에는 어떤지 한번 살펴보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냉이된장찌개보다는 조금 비쌌습니다. 약 4,500원 정도라고 할까요?"


아무래도 이번에는 차돌박이가 들어간 된장찌개인지라 냉이된장찌개에 비해서는 조금 더 비싼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이번에는 약 4,500원 정도였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역시 고기가 들어가니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괜히 이렇게 앞뒤로 한번 사진을 찍어보고 난 뒤에, 내용물을 냄비에 부어서 끊여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역시 이렇게 이미 만들어서 나온 제품을 사서 먹으니 확실히 편하기는 한 것 같습니다. 특별히 요리를 해야할 필요도, 요리를 하고 난 이후에 정리를 할 필요도 없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이번에는 차돌박이가 제법 들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실 냉이 된장찌개에는 정작 냉이가 들어있지 않은 모습이었던지라 아쉬웠는데요. 이번에는 다행히 "차돌박이"가 제법 들어있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적당히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피콕 브랜드는 다른 비슷한 제품에 비해서 살짝 고가의 정책을 유지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긴 하지만 말이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