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콕 '진한 육개장'

[음식] 이마트 피콕 '진한 육개장'


[음식] 이마트 피콕 '진한 육개장'


이번에도 간단히 소인배닷컴이 사먹은 음식에 관한 글을 작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간단히 한끼 식사를 하기 위해서 자주 사먹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바로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피콕 혹은 피코크라는 이름의 브랜드가 그것입니다. 이번에는 "진한 육개장"이라는 제품을 한번 사먹어 보았는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피콕, 진한 육개장의 가격은 4,500원 정도 하는 모습입니다."


이마트 피콕 혹은 피코크라는 이름의 브랜드 제품의 가격은 다른 비슷한 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제법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가격이 제법 나가는 만큼 그만큼 더 먹을만한 모습인지라, 이 정도의 가격은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다고도 할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같이 혼자서 한 봉지를 다 먹는 대식가의 경우에는 조금 다른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말이죠.




"이번에도 간단하게 데워서 먹는 모습입니다."


이런 즉석 음식과 관련된 글을 작성하려고 하면, 사실 그다지 쓸말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글은 간단하게 적어두고, 안에 내용물은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봉지를 뜯어서 냄비에 넣고 간단하게 데워 먹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제법 많은 내용물들이 들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 피콕 혹은 피코크 진한 육개장이라고 할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간단한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나쁘지 않은 그러한 식품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