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코크 '5분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아무래도 주변에 이마트밖에 없다보니,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인 "피콕" 혹은 "피코크"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제품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한 번 구입을 해 본 제품은 "5분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이라는 제품이 그것인데요. 전자렌지에 5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그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가격대는 약 3,750원, 물론 지점벼롤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3,750원 정도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물론 지점별로 조금씩 차이를 보이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3000원 중반대에서 가격이 형성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이 제품이 가진 장점이라고 하면 전자렌지에 5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소인배닷컴과 같은 대식가들은 이런 것 한끼로 배가 차지 않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그래서 다른 간식들을 조금 더 먹어주어야 하기도 하지요.
▲ 전자렌지에 돌리기 전의 모습
▲ 전자렌지에 5분 돌린 뒤의 모습
"전자렌지에 5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포장지를 뜯어서 전자렌지에 한 번 돌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든 음식은 우리나라에서는 제법 찾아보기 힘들었던지라, 미국 시트콤이라고 할 수 있는 "빅뱅이론"에서 주인공 친구들이 이렇게 종이 박스에 든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면, 왠지 슬쩍 부럽기도 했는데요. 그러한 측면에서는 괜히, 박스포장이 마음에 드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자렌지에 5분을 돌라고 나니, 제법 괜찮은,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음식이 완성되었습니다. 간도 적당히 잘 되어 있는 듯 하고 적당히 먹을만 한 듯 했습니다. 편의점 같은 곳에서도 이런 제품을 발견할 수 있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긴 했는데, 가격이 살짝 비싼 편이라 아쉽다고 할까요? 조금만 저렴하게 나온다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은 그러한 제품입니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