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카페] 사랑의 교회 근처 '키즈 커피(KIE'S COFFEE)'
아무래도 최근 들어서는 서초역 주변에 자주 가게 되다 보니, 이렇게 서초역 근처에 있는 카페에도 한 번씩 가게 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어쩌다 보니 주말에 이렇게 지인들을 만나서 서초역 주변에 있는 카페에 가게 되는 일이 벌어지게 되었는데, 위치로는 사랑의 교회 근처에 있다고 할 수 있는 곳. 지하에 있어서 살짝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나름 독특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는 그러한 곳. 바로 "키즈 커피(KIE'S COFFEE)라는 곳이 되겠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서초역 주변에서도 카페를 제법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다."
아무래도 주변에 이렇게 국내 3대 교회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사랑의 교회가 포진하고 있는 모습인지라,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맞이 할 수 있는 카페가 곳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하다. 이곳 "키즈 커피"라는 곳이 있는 건물만 하더라도 한 건물에 카페만 무려 3개 정도가 자리를 잡고 있는 듯하니 말이다.
아무튼, 이렇게 카페가 많은데도 우리가 방문했던 날이 주말이라서 그런지, 제법 사람들로 붐비는 편이었다고 할까? 아무래도 바로 옆에 있는 "사랑의 교회"만 하더라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을 수용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이렇게 주변에 사람들이 없는 것이 어쩌면 더 이상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저녁 시간이었기에 커피를 마시기는 조금 애매해서, 다른 음료를 주문했지만, 함께 카페에 온 지인이 아포가토를 주문해준 덕분에 이렇게 나름 괜찮은 사진도 건져볼 수 있었던 듯하다."
아무튼, 키즈 커피라는 카페 내부에서 느껴지는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늑함이라고 할 수 있을 듯했다. 어둑어둑한 조명에서, 나름의 편안함을 찾아볼 수 있는 그러한 장소였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그래서, 특별히 하는 것 없이 늘어지고 싶은 날이면 왠지 한 번씩 오고 싶어 지는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 날 이 곳을 방문한 시각은 제법 늦은 시각이었기에 커피를 주문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시각, 그래서 소인배 닷컴은 과일 음료를 주문했는데, 그래도 함께 동행한 지인들 중의 한 명이 이렇게 "아포가토"를 주문해주어서 덕분에 순간포착으로 이렇게 재미난 사진도 하나 건져볼 수 있었던 듯하다.
서초역 주변에서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를 한 번 찾아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이 곳도 한 번쯤 방문해보아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공간도 제법 넉넉하게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어서, 여럿이서 이 곳을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