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타임스퀘어 '모락' "한정식집"
오랜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한 번 다녀오게 된 소인배닷컴.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렇게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해서 식사를 하게 되면 항상 이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의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모락"이라는 이름의 한정식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굳이 영등포에 자주 방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상하게도 여기만 오게 되면 이 곳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이라고 할까?
"영등포 타임스퀘어, 뭔가 잘 꾸며져 있는 공간"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일종의 복합쇼핑몰이면서 문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잘 꾸며진 공간이다. 위치로는 영등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바로 옆에는 신세계 백화점도 붙어있고, 이마트도 있어서, 이것저것 동시에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가까운 곳에 있는 신도림에는 나름 또 "디큐브시티"와 "현대백화점"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나름 신도림과 영등포에서 가볼만한 그러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식당가, 아마도 3층 정도에 위치하고 있었던 모락이라는 식당"
이렇게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몰리는 공간인지라 크고 작은 상점들도 많이 있고, 영화관과 식당 역시도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러한 장소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튼 그중에서도 식당가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가게 된 곳은 바로 아마도 3층 정도에 있었던 한정식집, "모락"이라는 곳이 되겠다.
이미 이전에도 이야기를 한 바 있듯이, 이 곳에 오게 되면 이상하게 "모락"에서 식사를 자주 하게 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번에는 괜히 한 번 사진을 찍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
"가격은 기본적으로 만원 이상을 주어야 할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식당의 가격이 그 정도 하는 편이니, 그리 문제가 있는 수준은 아니다."
가격은 비싸다고도 할 수 없고, 저렴하다고도 할 수 없는 가격대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식당의 가격이 모두 그 정도 하는 것을 감안해본다면 크게 문제가 될 수준은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고 할까? 그래도 우리는 이 날, 가격과는 상관없이 맛있는 음식을 먹자는 생각에 "떡갈비 한상"과 "동인동 마늘 찜갈비 한상"을 주문해서 먹었다.
생각보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었던지라 살짝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그래도 덕분에 나름 배부르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막상 밥을 먹을 때는 양이 조금 모자라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밥을 먹고 나니 이상하게 "포만감"이 오래가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까?
그래서 그러한 측면을 감안해본다면, 나쁘지 않은 타임스퀘어 안의 식당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마도... 다음에도 이 근처를 방문하게 된다면 또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