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대학가 식당 "찌개꾼"
이번 글은 성균관대 학생들의 "오늘 뭐 먹지?"에 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서 작성하고 있는 글입니다. 아무래도 대학 생활 역시도 살아가기 위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지라, "무엇을 먹을지"에 관한 고민은 계속된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글은 우리가 흔히 쪽문이라고 부르는 "성균관대학교 쪽문"에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쪽문에서 찌개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 찌개꾼"
성균관대하굑 쪽문이라고 불리는 "엘리베이터"가 있는 문을 통해서 내리막길로 조금 내려오면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찌개꾼"이라는 이름의 식당인데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찌개"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찌개꾼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나름의 다양한 실험적인 찌개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도 볼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제법 다양한 종류의 찌개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김치와 스팸을 활용한 찌개를 맛볼 수 있기도 하고, 기본적인 "차돌 된장찌개"와 같은 메뉴를 맛볼 수 있기도 하지요.
"상대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
일반적으로 성균관대학교 쪽문 근처에 있는 식당은 상대적으로 인테리어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저분한 느낌이 드는 식당이 다소 있는 편인데요. 찌개꾼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풍기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쪽문 근처에 있는 식당 중에서 제법 깔끔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위치가 다소 구석에 있기에 대중적으로는 저평가를 받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성균관대학교 쪽문, 찌개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대학가 식당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