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대학가 식당 "한입 가득"
이번에도 성균관대 학생들의 "오늘 뭐 먹지?"에 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서 작성하고 있는 글입니다.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 역시도 "성균관대학교 쪽문"이라고 불리는 곳에 늘어져 있는 식당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쪽문이라고 불리는 "엘리베이터"가 있는 문을 통해서 내리막길을 따라서 혜화역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곳, "한입 가득"이라는 조그마한 식당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는 글이지요.
"성균관대학교 근처의 조그마한 대학가 식당, 한입 가득"
한입 가득이라는 식당 역시도, 다른 대학가의 식당과 마찬가지로 크게 특별한 것은 없는 조그마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허름한 느낌의 동네 식당이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무래도 대학가 식당인지라 이 곳 역시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메뉴를 4,000원대에 해결할 수 있는 편이니 말이죠.
"오징어 덮밥이 특별히 맛있다고들 이야기합니다."
한입 가득의 경우에서 맛볼 수 있는 다른 메뉴들 역시도 무난한 편이지만, 이 곳에서는 특히 "오징어덮밥"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성균관대 학생들을 통해서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오징어 덮밥을 한 번 주문해서 맛을 보기도 했습니다.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서, 제법 맛있어 보이는 한 끼 식사였는데요. 대학가 식당에서 제법 가성비가 좋은 편에 속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성균관대학교 쪽문, 한입 가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대학가 식당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