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을왕리해수욕장 카페 "카페 A"
서울에서 다소 가까운 곳에 있는 바닷가인 "을왕리해수욕장"은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차를 몰면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에 있는 해수욕장인 이 곳은 동해안을 방문하는 것보다는 가까운 편이기에 다소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한 컷
"인천 영종도의 을왕리해수욕장, 조개구이가 유명한 거리"
을왕리해수욕장은 이렇게 서울에서 비교적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바닷가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조개구이 거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간혹 "조개탕" 혹은 "조개구이"가 생각이 나는 경우에 방문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바닷가는 "조개구이집" 거리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한편으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은 이렇게 바닷가를 보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도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했습니다.
"을왕리해수욕장에서 바닷가가 보이는 카페, 카페 A"
이러한 아쉬움이 누군가에게 전달이 되었던 것인지, 예전에 을왕리를 방문했을 때는 볼 수 없었던 카페가 새롭게 생긴 모습이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카페 A"로 이름을 생각해본다면 다소 "성의 없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카페 A는 을왕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거기다 2층에 있는 카페인지라 창문을 통해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한 곳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바닷바람을 쐬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남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도 다소 가까운 바닷가라고 할 수 있는 을왕리의 카페에서 바다를 보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천 을왕리해수욕장 카페 A"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주변에 주차해야 함
특징 : 바닷가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