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삼각지 족발&보쌈집 "족과의 동침"
이태원, 녹사평, 삼각지로 이어지는 지하철 6호선 라인에 있는 "삼각지역"은 다른 서울의 번화가에 비해서는 다소 동떨어진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미군부대가 근처에 있어서 다소 독특한 느낌이 있는 동네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번에는 삼각지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어쩌면 흔히 볼 수 있는 동네의 식당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각지역 4번 출구 근처의 족발 & 보쌈집, 족과의 동침"
간혹 족발이나 보쌈과 같은 음식이 생각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이렇게, 주변에 동네에서 찾아볼 수 있는 족발집이나 보쌈집을 검색해봐야 하지요. 어쩌면 이번 글은 그런 사람들을 위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각지 주변에 사는 사람들을 위한 글이라고 볼 수 있지요.
삼각지역 4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족과의 동침"이라는 다소 재미있는 이름의 식당은 상대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보통 족발집이라고 하면, 뭔가 기름기가 가득하고 지저분한 느낌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이 곳은 그런 분위기와는 다소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족발과 수육이 제법 괜찮은 식당"
이 곳에서는 족발과 수육, 보쌈과 관련된 메뉴를 찾아볼 수 있을 것인데요. 여러 메뉴를 모두 살펴보았지만, 개인적인 취향에 보다 더 적합한 메뉴는 수육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수육은 상당히 깔끔하게 나온 모습인 데다, 고체연료를 활용해서 계속해서 데워주는 형식이었던지라 항상 따뜻하게 먹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기 때문입니다.
고체연료를 활용해서 음식을 데울 생각을 하다니, 독특한 발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기발한 아이디어에 이렇게 한 가지 더 볼거리를 제공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빔면, 주먹밥 등등 다른 음식도 제법 괜찮은 편입니다."
보쌈과 수육이 주력이긴 할 것이지만, 비빔면과 주먹밥 등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가득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편입니다. 제법 괜찮은 한 상을 맛볼 수 있을 것인데요.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해서 보쌈 혹은 수육과 조합해서 맛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삼각지역 주변에서 간혹 보쌈이 생각난다면, 한 번 방문을 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식당. "족과의 동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용산구 삼각지 족과의 동침"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족발집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