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카페&술집 "비트윈(BETWEEN)"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카페"를 찾는 것은 쉽지만, 상대적으로 "술집"을 찾는 것은 어려운 편입니다. 대부분의 가게들이 서울에 비해서 일찍 문을 닫는 편이고, 주로 커피와 식사메뉴를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헤이리 안에 있는 몇몇 가게에서는 이렇게 주류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인, "비트윈(BETWEEN)"이라는 곳이 바로 그런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카페 & 술집, 비트윈(BETWEEN)"
비트윈이라는 이름의 카페 역시도 헤이리를 대표할 수 있을 만한 카페 중의 하나입니다.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라고 할 수 있고, 건물 역시도 상당히 멋진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아마도 "헤이리"하면 "이런 건물들이 가득할 것 같다."라는 느낌이 드는 헤이리의 대표적인 건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그냥 사진으로만 보아도 상당히 멋진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렇게 멋진 공간이 무엇으로 이용되고 있는가 하니, 바로 "카페"와 "술집"으로 이용되고 있는 모습이었답니다.
▲ 비트윈에서 맛본 치아바타
"비트윈, 카페와 술집의 사이에 있어서 비트윈일까요?"
비트윈(BETWEEN)이라는 이름은 어딘가의 중간에 있다는 의미를 담은 영어 단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헤이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트윈인지, 이렇게 술집과 카페의 중간에 있어서 비트윈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 곳에서 이렇게 술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 제법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1층에서는 일반적인 카페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2층에서는 화덕피자를 비롯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다양한 술을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간단한 맥주 정도만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무래도 헤이리 예술마을 안의 분위기가 유흥가와는 거리가 있는 곳인지라, 왁자지껄한 술집의 분위기를 풍기는 곳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조용히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가볍게 맥주 정도를 마시는 정도의 공간이 전부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카페, 술, 음식 등 다양한 음식을 취급하는 곳"
마치, 이 곳을 술집인 것처럼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 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는 복합적인 공간이라고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카페 메뉴, 술 메뉴, 음식 메뉴 등등 모두 다양하게 다루고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예술마을, 카페 비트윈(BETWEEN)"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헤이리 카페, 데이트 코스, 헤이리 술집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