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UR"

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UR"


오차드로드 "피규어 가게 WHITE ROSE PARLOUR"


오차드로드의 "ORCHARD CENTRAL" 4층에서 만나본 조그마한 피규어 가게를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특별히 피규어를 모으는 취미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유명한 캐릭터를 조그마하게 만들어 놓은 모습을 보면 재미있기도 합니다.


나중에 보다 여유가 생겨서 조금 넓은 집에서 살게 되면, 이런 것들을 하나씩 모으는 것도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하고요. 그래서 오차드로드 곳곳을 둘러보다가 조그마한 피규어 가게를 한 번 방문해보게 되기도 했습니다. 길을 지나다가 우연히 지난 곳인데, 주인분께서 흔쾌히 사진을 찍게 해주기도 했고, 이것저것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답니다.





"오차드로드 ORCHARD CENTRAL 4층의 WHITE ROSE PARLOUR"


오차드로드에 있는 조그마한 가게인데, 옆의 다른 매장에서는 옷, 가방과 같은 잡화류를 주로 판매하는 편이었는데 이 곳에서는 조금 뜬금없이 피규어를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었던지라 눈길이 갔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장 가운데 보이는 "이소룡" 영어 이름은 "BRUCE LEE"의 피규어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 본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매장 안에서는 이소룡을 비롯해서, 다른 캐릭터들을 축소해놓은 모형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헐크가 있기도 했고,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볼 수도 있었지요. 조그마한 곳이지만, 피규어 수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지나가다 한 번쯤 들러봐도 괜찮을 만한 곳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여행 중에 돈이 남으면 이 곳에 들러서 피규어나 하나 사서 들어올까 했지만, 안타깝게도 마지막 날 다시 이 곳을 들를 여유는 없었답니다. 시간이 촉박한 여행이라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지 못한 것일 수도 있고요.


"오차드로드 지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